'더페이스샵'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한가위를 맞아 이달 12일까지 '한가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6일 더페이스샵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성큼 다가온 건조한 가을 준비! 마음이 2배 풍성해지는 한가위 선물도 준비해 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행사소식을 공지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품목별로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 추석맞이 스페셜 선물세트는 30%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특히 추석선물세트 '망고씨드 하트볼륨 버터 스페셜 기획세트'는 기존 2만 4,900원에서 30% 할인된 1만 7,430원에 판매되며 5천원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부모님들을 위한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세트인 '명한 미인도 천삼송이 2종세트'를 비롯해 남성들을 위한 추석선물세트에도 모두 30%할인가가 적용된다.
또 올해 초 출시 후 현재까지 10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CC크림과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대용량', 자연발효 화장품인 '스밈' 에센스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앞서 더페이스샵은 지난 6월 창립 10주년을 맞아 20일간 '빅 세일'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더페이스샵 행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더페이스샵 할인행사, 여름에 이어 또 한 번 하는구나", "더페이스샵, 반값 할인행사 완전 신나", "더페이스샵 할인, 빨리 쇼핑하러 가야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