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 7-8일 잠실 삼성전 레이디데이 이벤트 실시

by

프로야구 LG가 7일과 8일 이틀간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삼성과의 홈경기에 올해 세 번째 '레이디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LG는 7일 경기에 앞서 여성팬을 대상으로 <서바이벌 깃발잡기> 그라운드 이벤트를 진행해 우승자에게 세부퍼시픽에서 제공하는 항공권(2매)를 증정한다. 또 8일에는 <커플 OX퀴즈>를 진행해 우승 커플에게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제공하는 항공 및 숙박이용권(2인)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당일 오후 3시50분부터 응원단상에서 참가자를 현장 모집한다.

또한 이틀에 걸쳐 일체형 PC인 LG전자 엑스피온(100만원 상당, 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1대씩을 비롯해 아웃도어 프로덕트 백팩과 AJ렌터카 이용권 등을 추첨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 토다이 식사권, 써브웨이 샌드위치 교환권, 시디즈 의자, 보닌 썬블럭 스틱, 엘라스틴 실크리페어세트, 포켓포토 등도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한편, 7일 경기에 앞서 가수 이수영이 승리기원 시구자로 나서고, 8일에는 경기 전 류제국과 최성훈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행사는 당일 오후 3시 30분부터 야구장 중앙문 앞에서 여성팬 대상으로 진행되며, 번호표는 같은 장소에서 오후 1시부터 선착순 40명에게 배부한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