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맹승지 ‘아육대’ 리포터 낙점 “아이돌 저 몰라요?”

by

'맹승지'

개그우먼 맹승지가 '아육대'에서 리포터를 맡는다.

최근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재치 있는 리포팅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맹승지가 이번에는 MBC 2013 추석 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그 실력을 다시 한 번 뽐낸다.

맹승지는 '아육대'를 통해 경기에 출전하는 아이돌 멤버들의 심리와 현장 분위기를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맹승지의 '아육대' 리포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맹승지, 무한도전이 낳은 섹시스타", "맹승지, 요즘 대세 개그우먼", "맹승지 '아육대' 리포팅, 누구에게 '오빠 나 알아요?' 할까", "맹승지 '아육대' 리포터, 생각만 해도 재미있을 듯", "맹승지 리포터, 아이돌도 반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하는 '아육대'는 방송인 전현무와 김제동, 가수 데프콘, 비스트 이기광이 진행을 맡는다. 참가 아이돌은 미쓰에이, 슈퍼주니어M, 2AM, 엠블랙, 비스트, 인피니트, 시크릿, 제국의아이들, 레인보우, 유키스, B1A4, 틴탑, 엑소(EXO), 걸스데이, 에이핑크, BTOB, VIXX, 헬로비너스, 크레용팝, 노지훈 등 160여 명의 아이돌 멤버들이 참가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