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보는 가족, 친지들과 푸근한 정을 느낄 수 있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명절을 앞두고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려 하지만 해마다 고심하게 되는 것이 명절선물인데 이에 코리아나화장품은 피부타입과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의 실속형 기획세트를 제안한다.
최근에는 외모와 스타일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40~50대의 중년여성을 일컫는 '루비족' 을 비롯하여 '30~50대인 남성 로엘족 등 연령대와 불문하고 남녀 모두 외모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화장품 선물은 인기 있는 추석아이템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윤경화 브랜드 매니저는 " 명절에는 늘어나는 가사부담으로 지친 피부의 여성들을 겨냥한 고보습 영양제품이 인기가 높고 평소 외모관리가 소홀한 남성들은 피부고민인 주름, 미백등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이중 메마른 얼굴 윤기를 더해라! 윤기 보습 크림 '라비다 ' 모이스처 솔루션 크림 기획세트'는 수분관리를 위한 훌륭한 선택이다. 여성의 피부 고민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피부 케어의 기본은 수분관리. 하지만 매일 약500ml씩 증발하는 피부의 수분을 채우고 보충하는 순화작용을 컨트롤하여 이상적인 보습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의 수분 순환을 돕는 근본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코리아나의 독자성분 파워셀 성분에 삼색제비꽃 추출물과 자연유래 보습성분들을 함유하여 피부의 수분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주는 고보습 라인으로 촉촉함이 차오르는 듯한 피부로 가꾸어주고 자연 유래 보습 성분과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한편 코리아나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자인 스페셜 기획세트'는 바르는 순간 피부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주어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생기'라인인 토너와 에멀션으로 구성된다.
流(류)천정기보단을 기본으로 천녀목란, 용안열매추출물이 더해져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주며, 피부 친화력이 좋은 식물성 지질성분의 풍부한 질감을 가진 사용감으로 부드럽고 실키한 텍스쳐로 피부에 흡수되고, 번들거리지 않으면서 깔끔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정돈하고 피부 보습을 강화한다.
추가 구성된 천녀목란 아로마 힐링 솝은 노화 예방의 안티에이징 한방비누로 90%이상의 천연 오일들로 구성이 되기 때문에 자극 걱정 없이 편안하게 세안이 가능하다. 히아루론산과 벌꿀을 함유여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이 없고 독자 미백 기능성 성분인 천녀목란이 함유되어 빠르고 즉각적인 미백효과를 발휘한다. 본품의 80% 용량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 귀한 약재를 응축시킨 고농축 앰플에센스 '비취가인 보담결 앰플에센스 기획세트'는 귀한분을 위한 특별한 선물. 주름개선기능성으로 장뇌삼, 영지버섯을 비롯한 귀한 약재를 함유해 피부 탄력에 탁월한 성분만을 정성껏 농축시킨 앰플에센스이다. 탄력있는 피부결과 또렷한 얼굴선으로 균형있게 가꾸어주며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보습막과 리프팅막이 형성되어 탱탱한 피부결과 탄력감을 즉각적으로 부여한다.
'보담결 아이크림'은 연약한 눈가를 위해 세심하게 처방한 맞춤 제형으로 매끄럽게 퍼지고 부드러우면서도 쫀쫀하게 감싸 안아 탄력있게 마무리하여 눈가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며 촉촉한 눈가를 완성해 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