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가요제 라인업'
'무한도전 가요제' 라인업 공개됐다.
4일 MBC '무한도전 가요제'의 첫 녹화를 진행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가요제 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라인업으로 포진한 출연진들은 가수 보아, 지드래곤, 유희열, 프라이머리다.
2년에 한번 여름에 진행되는 '무한도전 가요제'는 올해 정준하와 정형돈의 부상 등으로 가을에 진행된다.
앞서 2007년 강변북로 가요제로 시작된 '무한도전' 가요제는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까지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또한 가요제가 진행될 때마다 수많은 가수들이 게스트로 참가해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어온 만큼 올해 '무한도전' 가요제가 어떤 모습으로 꾸며질지 출연 라인업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다.
이에 대해 한 관계자는 "다양한 라인업 구축을 위해 제작진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비밀리에 출연 가수들을 접촉해 왔다"고 귀띔했다.
특히 지난 2011 열린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에 이어 두 번째 출연인 지드래곤은 당시 박명수와 함께 '바람났어'로 큰 인기를 모은바 있다.
한편 무도가요제 라인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도가요제 라인업, 보기만 해도 빵 터진다", "프라이머리 무도가요제, 뭔가 잘 어울리는 듯", "무도가요제 라인업, 제작진 심혈 보이는 게스트", "무도가요제 라인업, 이번에도 박명수가 지디 쟁탈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