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문희준 삼각관계, “토니안과 나, 매번 같은 여자 좋아했다”

by

'문희준 삼각관계'

그룹 H.O.T의 전 멤버 문희준이 토니안과 삼각관계에 빠졌던 사실을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QTV '20세기 미소년:핫젝갓알지 프로젝트' 녹화에서 문희준은 과거 토니안과 얽힌 사연을 폭로했다.

이번 녹화에서 우정을 더욱 다지기 위해 MT를 떠난 핫젝갓알지 멤버들은 서로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멤버 파악능력 테스트를 진행했다. 그러던 중 '한 여인과 삼각관계에 빠진다면 문희준이 절대 경쟁하고 싶지 않은 멤버'라는 질문이 나왔다.

문희준이 이와 관련해 사전에 대답한 내용은 '또 그러고 싶지 않다'였고, 이 말에 놀라는 출연자들에게 문희준은 "토니안과 나는 매번 삼각관계에 빠졌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그 사실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 토니안은 문희준에게 다가가 "그 사람이 누구냐"라고 조심스레 물었고, 이에 문희준은 "여기서 말할까? 난 솔로라 말할 수 있다"고 소리쳐 토니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특히 문희준은 "이것도 맞추기 할까?"라며 즉석에서 문제를 만들려 했고, 토니안은 "안 돼, 안 돼"라고 소스라쳐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문희준 삼각관계'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문희준 삼각관계, 토니안과 그런 과거사가?", "문희준 삼각관계, 과연 삼각관계에 얽힌 여자는 누구일까", "문희준 삼각관계, 흥미진진하다", "문희준 삼각관계, 토니안과 한 여자를?", "문희준 삼각관계, 토니안과 여자 보는 눈 비슷한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희준과 토니안의 삼각관계 진실과 핫젝갓알지 멤버 파악 능력 테스트 결과는 3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