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고급 프리미엄 친환경 <풀스테인리스 2.0 에코> 출시

by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는 국내 최초로 밥솥 전체에 스테인리스를 적용한 프리미엄 친환경 밥솥 '풀스테인리스 2.0 에코'를 출시한다.

신제품 친환경 '풀스테인리스 2.0 에코'(모델명 CRP-AHSN1010FS 外)는 위생과 건강에 좋은 친환경 소재인 스테인리스를 국내최초로 뚜껑에서부터 내솥과 케이스, 증기가 닿는 모든 부분에 적용한 풀스테인리스 제품이다. 스테인리스는 냄새가 잘 배지 않고 표면이 매끄럽고 단단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 주부들이 선호하는 소재다.

이번 제품은 안과 겉 모두 스테인리스로 제작한 친환경 '에코 스테인리스 내솥'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세척하기 쉬워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건강한 밥맛을 즐길 수 있다. 내솥의 겉면에는 열보존율을 높여주는 '에어버블코팅'을 적용해 열을 보존하는 버블층의 새어나가는 열을 막아 열전달과 열보존을 극대화했으며, 내부에는 쿠쿠만이 가능한 프리미엄 압력전용코팅인 '엑스월 스테인리스 코팅'을 최초 적용해 고열, 고압, 염분에 강하다. 밥솥을 넣고 빼는 내솥 케이스 또한 긁힘에 강한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항상 안심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열을 차단해 보온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기존 쿠쿠 프리미엄 밥솥 라인에서 선보였던 풀스테인리스 분리형커버가 적용돼 패킹워시 분리형커버는 물론 증기배출구까지 뚜껑 전체를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 밥물이 잘 끼지 않고 청소가 쉬워 청결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밥솥 최초로 스스로 절전하는 '에너지아이센서' 기능을 선보여 빛이 감지되지 않으면 에너지절감모드로 들어가 에너지 절약에도 효과적이며, 절전모드도 내장되어 있어 이중으로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다. 또, 고급스럽고 세련된 주방에 어울리는 화이트와 메탈이 조화된 컬러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최고급 화이트 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가독성을 높였으며,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NFC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제품 가격은 618,000원이다 (문의전화:1588-8899)

한편, 이번에 함께 출시한 '풀스테인리스 2.0'(모델명 CRP-BHXB0610FS外)은 1~2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소용량 밥솥의 인기가 증가해 선보인 6인용 프리미엄 컴팩트 밥솥이다. 앞서 선보인 풀스테인리스 2.0 에코에서 적용되었던 풀스테인리스 분리형커버, 이중모션 패킹, 최고급 화이트 LED 디스플레이, 에너지아이센서 기능 등이 대부분 적용됐다. 색상은 깔끔한 화이트톤의 실버와 산뜻한 핑크에서 선택 가능하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위생과 건강에 좋은 친환경 소재인 스테인리스를 밥솥 전체에 적용하는 것은 고도의 기술이 필요해 그동안 시도하지 못했지만 오랜 연구를 통해 해냈다" 며 "그동안 차별화된 기술로 프리미엄 밥솥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온 것처럼 내구성과 청결도가 한층 강화된 풀스테인리스 밥솥으로 프리미엄 시장의 새로운 베스트셀러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