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빠빠빠 극찬'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가 크레용팝 '빠빠빠'를 상반기 최고 히트곡으로 꼽았다.
양현석 대표는 지난 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소속 가수 지드래곤의 단독 콘서트 '2013 월드투어 원 오브 어 카인드 : 더 파이널(WORLD TOUR 'ONE OF A KIND : THE FINAL)'이 끝난 뒤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크레용팝을 극찬했다.
양현석은 "올해 상반기 최고의 히트곡은 크레용팝의 '빠빠빠'"라면서 "싸이의 '젠틀맨' 역시 상반기 히트곡이지만, 그건 싸이라 가능했던 일이기 때문에 논외다"라고 말했다.
이어 "싸이를 제외 한다면 크레용팝의 노래가 상반기 최고의 히트곡"이라며 "크레용팝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또 그는 "남녀노소 팬들이 반응하는 노래가 바로 히트곡이다. 음악성을 떠나 대중의 인정을 받는 게 가장 좋은 것이다"고 소신을 밝히며 "요즘은 음원 차트 1위, 혹은 TV 음악 프로그램 1위를 해도 대중은 별로 관심이 없다"면서 "히트곡은 음악성을 떠나 대중에게 인정받아야 한다. 이런 점에서 크레용팝은 성공을 거뒀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레용팝은 지난 6월 신곡 '빠빠빠'를 발표했으며, 중독성 강한 안무 및 멜로디와 독특한 콘셉트에 힘입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