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아스카'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소집해제 후에도 녹슬지 않는 4차원 매력을 뽐냈다.
김희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여자 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희철의 이 같은 폭탄발언에 슈퍼주니어 팬들은 물론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게재된 사진 속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에반 게리온'의 주인공인 아스카가 그려진 쿠션이 담겨 있었으며, 쿠션 속 아스카를 자신의 여자 친구라 소개한 것. 김희철은 데뷔 후 부터 4차원 매력을 뽐낸바 있어 그의 이번 여자 친구 공개에 한 층 업그레이드된 4차원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희철 아스카 소개에 4차원 매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희철 아스카 쿠션 너무 귀엽네요", "김희철 아스카 여자 친구에요? 진짜 여자 친구는 누구인가요?", "김희철 아스카 매일 안고 주무시는 건가요?", "김희철 아스카 여친빙의, 공익 있는동안 많이 참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달 30일 서울 성동구청에서 공익군무를 마치고 소집 해제 된 김희철은 오는 2일 MBC FM4U '신동의 심심타파'와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에 차례로 출연하며 컴백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