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태란 겹치기출연, "'결혼의 여신' 연장 때문…하차결심 했지만…"

by

'이태란 겹치기출연'

배우 이태란이 주말 드라마 겹치기 출연해 대해 심경을 밝혔다.

이태란은 28일 서울 중구 장충동 앰버서더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겹치기 출연에 대해 해명했다.

현재 이태란은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에 출연 중이며, 새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역시 주말 드라마 이다.

이날 이태란은 "처음에 함께 할 계획은 없었다"며 "'결혼의 여신'이 원래 20부작이었는데 32부작으로 연장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 후에 결국 '왕가네 식구들'과 겹치게 됐고 의도와 상관없이 이렇게 돼 안타깝다"며 "게다가 '왕가네 식구들'이 너무 좋으니 포기하기가 어려웠다"며 속마음을 전했다.

이태란은 "작가님에게 출연과 관련해 시청자들에게 혼란을 줄 수도 있어 하차의사를 밝혔지만, 작가님이 무조건 해야 된다고 하셔서 결국 포기 하지 못하고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태란이 출연하는'왕가네 식구들'은 왕봉(장용 분)과 이앙금(김해숙 분) 부부의 4명의 딸과 늦둥이 아들, 사위들과 또 다른 가족들의 이야기를 통해 '2013년 현재 우리들의 가족문제'를 리얼하게 그려낼 가족드라마로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

이태란 겹치기출연 해명에 네티즌들은 "이태란 겹치기출연, 원한건 아닌듯", "이태란 겹치기출연, 작가가 오케이 하면 되는 것", "이태란 겹치기출연, 주말극 보면서 다소 헷갈릴듯"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