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현중이 28일부터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운드 3(ROUND 3)' 한정판의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2년 만에 국내에 컴백한 김현중에게 큰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정판을 추가 발매한다"라며 "이번 '라운드 3' 한정판은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김현중의 매력을 살린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밝혔다.
오는 9월 3일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김현중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운드 3'의 한정판에는 '라운드 3' CD, '유어 스토리(Your Story)'와 '언브레이커블(Unbreakable)'의 뮤직비디오 및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도 수록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이번 한정판은 3D 홀로그램이 들어간 렌티큘러 케이스를 통해 퀄리티를 높였으며, 김현중의 미공개 사진을 담은 포토북까지 더해지면서 한정판다운 가치를 더했다.
김현중 측은 28일 오전 한정판 예약 판매 소식과 함께 한정판에 수록된 이미지를 공개, 7월 발매된 앨범과는 또 다른 모던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강렬한 눈빛에서 뿜어져 나오는 김현중만의 포스는 한층 세련되고 남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한편, 김현중은 지난 7월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운드 3(ROUND 3)'를 발표, 엠넷, 벅스 등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아시아 8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