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씨엔블루 정용화, 무려 15명의 미녀들 사이에 '풍덩'

by

씨엔블루 '필 굿(Feel Good)' 뮤직 비디오의 '정용화 청일점' 장면이 화제다.

뮤직비디오 속 정용화는 15명의 미녀들 사이 청일점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여름 밤 캠핑장 파티에서 수많은 미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정용화의 모습은 뭇 남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필 굿' 뮤직비디오는 '야외 캠핑장'과 '파티'를 컨셉트로 자유롭고 젊음의 에너지가 가득한 영상으로 완성되었다. 이 곡은 정용화 자작곡으로 지난 23일 음원 발표와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 정상뿐 아니라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등의 아이튠즈(iTunes) 록 부문 차트1위를 휩쓸며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야외 캠핑장 파티 재미있었겠다", "필굿 뮤직비디오 재미있던데 이런 장면도 있었네~", "미녀들 표정 행복해 보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새 월화미니시리즈 '미래의 선택'으로 2년만의 드라마 복귀를 선언한 정용화는 언더커버 보스 매력남 박세주 역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