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피카 tonight, 박나래 '욕조서 비키니 풀며' 아찔한 뒤태 노출

by

'스피카 tonight'

가수 이효리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스피카 'tonight'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됐다.

28일 공개된 스피카의 타이틀곡 '투나잇'은 외국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이효리와 그 동안 카라, 레인보우 등 여러 아이돌의 앨범 작사에 참여하기도 스피카 멤버 보아가 공동작사로 참여했다.

밝고 희망찬 가사가 돋보이는 '투나잇'의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이면서도 즐거운 스피카의 모습을 담아냈다.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조용필의 '헬로(Hello)' 뮤직비디오를 찍은 감독 룸펜스가 맡았다.

뮤직비디오에서 스피카 멤버들은 비키니를 입고 섹시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스피카 박나래는 욕조 안에서 비키니 상의 끈이 풀어지며 등이 노출되는 장면으로 아찔한 매력을 드러냈다.

스피카 'Tonight'은 이효리가 선곡부터 재킷, 뮤직비디오까지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한 곡이다. 세련된 멜로디와 트랜디한 리듬패턴에 8비트 기본의 락키타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스피카 ton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스피카 tonight 접한 네티즌들은 "스피카 tonight, 몽환적이면서 은근 섹시", "스피카 투나잇, 멤버들 모두 수영복 입은건가요", "스피카 tonight, 이효리의 색깔이 드러나는듯", "스피카 투나잇 뮤비 현장에서 이효리 수영하더니 모두 수영복"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