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미래 Touch Love, '주군의 태양' OST 오늘(28일) 발매 '반응 폭발'

by

'윤미래 Touch Love'

SBS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Part.4 타이틀곡으로 t윤미래가 부른 'Touch Love'와 스코어뮤직 8곡이 28일 정오에 발매된 후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한국의 독보적인 여성 래퍼의 자존심 t윤미래는 힙합이 아닌 애틋한 발라드 곡에 참여, 공개 전부터 발매요청이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와 주목을 받는 기염을 토했다.

'Touch Love'는 t윤미래의 특유의 음색이 드라마 영상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면서 '꺼져송', '사탕송'으로도 불리우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을 뿐 아니라 음악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내, 각종 음원 차트의 검색어 순위를 점령하기도 했다.

특히 'Touch Love' 는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피아노로 시작되는 러브테마의 멜로디와 R&B리듬의 조화가 t윤미래의 보이스를 통해 애틋한 사랑의 감정이 호소력 짙게 표현되어 중독성 깊은 세련된 R&B 팝발라드로 탄생됐다.

또한 1차 스코어 뮤직 공개에 이어 이번에도 8곡이 추가로 공개되어 드라마에 삽입된 음악을 직접 귀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오준성은 드라마 '주군의 태양' 음악감독으로서, '신의', '시티헌터',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켜온 최고의 작곡가로서, 엔딩송을 포함한 스코어 뮤직과 테마 곡까지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의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