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진실 아들, 제주국제중학교 합격 "대견하다 환희야"

by

'최진실 아들, 제주국제중학교 합격'

故 최진실의 아들 환희 군이 제주 국제중학교에 합격했다.

27일 연예매체 'eNEWS24'는 "고 최진실의 아들 환희 군이 지난 4월 명문으로 소문난 제주 국제중학교 입학시험에 합격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최진실의 모친 정옥순 씨는 지난 23일 조성민의 유해가 안치된 경기도 광주에 있는 분당스카이캐슬 추모공원에 환희 군과 함께 방문해 합격 소식을 고인에게 전했다.

평소 우수한 성적을 보인 환희 군은 지난 4월 제주 국제중학교 입학시험에 합격, 9월 입학을 앞두고 아버지에게 인사를 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동생 준희 양은 학교가 개학해서 함께 오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추모공원 관계자는 "정옥순 여사가 두 손주를 잘 키워서 환희 준희 모두 밝고 건강하게 자란 것 같다. 환희가 대견하게 제주 국제중학교에 합격해 다니게 되어서 지인들 모두가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최진실 아들 환희 군의 제주국제중학교 합격 소식에 네티즌들은 "환희군 제주국제중학교 합격, 정말 대견하다", "제주국제중학교 합격한 환희군 앞으로 계속 착하고 건강하게 잘 자라다오", "최진실 아들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 제주국제중학교 가서도 공부 열심히 하길"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