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운 냉장고'
김나운 냉장고 공개에 '맨발의 친구들' 멤버들이 감동했다.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에서는 '맨친' 멤버들의 '집밥 먹기 프로젝트'가 전파를 탔다.
이날 새로운 프로젝트인 '집밥 먹기 프로젝트'를 맞아 자신들에게 건강한 집밥을 차려 줄 게스트를 수소문했고, 곧 윤종신이 추천한 연예계 최고의 손맛을 자랑하는 김나운의 집이 공개됐다.
김나운의 집에 들어선 멤버들은 화려하고 세련되면서도 친환경적인 김나운 대저택에 한 번 놀랐고, 업소용 냉장고 4대가 구비된 냉장고 방과 맛깔스러운 반찬들에 또 한 번 놀랐다.
냉장고 속에는 들어온 날짜, 원산지가 꼼꼼하게 적혀있는 각종 음식 재료가 담겨 있었고, 냉장고방 속에는 김나운이 손수 담근 절임 반찬들이며 각종 젓갈이 가득 들어차 있는 야무진 살림 솜씨에 두번 놀랐다.
특히 멤버들은 김나운의 권유에 따라 매실 장아찌, 곰취, 고추장아찌, 가리비 젓갈, 굴비로 만든 젓갈 등을 시식한 후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나운 냉장고 방 공개에 네티즌들은 "김나운 냉장고 보니 살림도 똑소리", "김나운 냉장고 뿐 아니라 저택도 입이 벌어진다", "김나운 냉장고 보니 부지런한 성품", "김나운 냉장고 방 남편이 부러울 정도", "김나운 냉장고 엄청나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