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 그룹 f(x) 설리의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가 담긴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이번 화보는 동화 '잠자는 숲속의 공주'에서 영감을 받아, '프린세스 로즈'가 순수한 아이에서 매혹적인 소녀로 활짝 피어나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았다.
화보 속 설리는 특유의 희고 깨끗한 피부에 꽃봉오리 같이 그라데이션 된 립 메이크업으로 순수한 모습, 끝을 살짝 올린 아이라인과 활짝 핀 장미꽃 같은 풀 컬러링 버건디 립 메이크업으로 매혹적인 모습을 모두 완벽히 소화해내 눈길을 끌고 있다.
설리의 새로운 메이크업 화보는 에뛰드하우스의 올 가을 새로운 메이크업 컬렉션인 '앤 로즈' 컬렉션의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앤 로즈'는 혁신적인 스폰지 팁이 내장된 벨벳 크림 타입 틴트와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네일 아트 키트로 구성된 에뛰드하우스의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순수하고 청순한 소녀 메이크업에서 이번 가을 유행할 버건디 립의 매혹적인 메이크업까지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 돼 있다.
특히 풍부한 색감과 보드라운 벨벳 텍스쳐의 로지 틴트 립스는 사용 방법에 따라 립 포인트 메이크업만으로도 전혀 다른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에뛰드하우스의 '앤 로즈' 컬렉션은 오는 8월 26일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설리의 색다른 두 메이크업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설리의 립 메이크업이 너무 예뻐 꼭 시도 해보고 싶다", "요즘 대세는 설리 공주", "순수한 모습에서 매혹적인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 가진 설리가 역시 진리"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