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진영 아웃사이더, '불후의 명곡' 우승 인증샷 '다정 남녀'

by

'홍진영 아웃사이더'

가수 홍진영이 힙합가수 아웃사이더와 함게 팀을 이뤄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 두 번째 우승을 일궈냈다.

홍진영은 17일 오후 방송된 '불후의 명곡-장미화&임희숙'편에서 아웃사이더와 함께 장미화의 '안녕하세요'를 70년대 디스코 풍으로 편곡해 우승을 차지했다.

홍진영과 아웃사이더의 '안녕하세요' 무대는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했으며 음악과 무대, 의상, 안무까지 4박자 모두 환상의 조화를 이뤘다는 평을 받았다.

아웃사이더는 우승 이후 자신의 트위터에 "'불후의 명곡 장미화&임희숙'편에서 진영이와 함께 최종 우승을 했어요.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찾아오는 누군가를 향한 애틋한 설레임. 그 설레임 가득한 무대에서 전설을 노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홍진영과의 우승 인증샷을 게재했다.

앞서 홍진영은 '불후의 명곡-설운도'편 1부, 주석과 함께 한 '쌈바의 여인'으로 첫번째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홍진영 아웃사이더 합동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홍진영, 아웃사이더 공연 한 편의 뮤지컬인 줄", "홍진영, 아웃사이더 선남선녀다", "홍진영 아웃사이더, 앞으로도 좋은 공연 부탁", "홍진영 아웃사이더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