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선미 탱고, 남자 댄서와 격정적 퍼포먼스 '아찔한 각선미 과시'

by

솔로 데뷔를 앞둔 원더걸스 전 멤버 선미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선미는 16일 공식 홈페이지(sunmi.jype.com)를 통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는 물론 활동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속 선미는 남자 댄서와 탱고 리듬에 맞추어 듀엣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탱고 리듬 속 현대 무용이 더해진 퍼포먼스는 청각과 시각을 강렬하게 사로잡고 있다. 특히 몸매를 드러낸 의상에 각선미가 돋보이는 선미의 고난이도 퍼포먼스는 남자 댄서와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이번 영상에서 남자를 바라보는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한 블랙 선미의 짙은 눈빛은 티저의 백미를 장식하며 강렬한 두근거림을 안기게 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선미는 20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음악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며 "3년 7개월 만에 무대로 돌아오는 선미의 놀라운 변신과 발전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선미는 오는 20일 타이틀 곡 '24시간이 모자라'의 뮤직비디오 공개하며, 26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