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초이락게임즈, MMORPG '룬즈오브매직' 9월부터 이관 서비스

by

초이락게임즈는 iMBC에서 서비스 중인 북유럽 정통 MMORPG '룬즈오브매직'의 서비스 권한을 이관 받고, 자사의 게임 포털 사이트인 놀토(www.nolto.com)를 통해 9월 중순 경 직접 서비스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독일의 프록스터인터렉티브픽쳐스AG와 대만의 룬웨이커가 공동으로 개발한 '룬즈오브매직'은 스토리, 세계관을 중심으로 한 유러피안 정통 MMORPG다. 과거의 전쟁에서 살아남은 인간들이 악마에 맞서기 위해 신의 예언이 깃든 돌 '룬'의 힘을 빌린다는 이야기로 시작되는 '룬즈오브매직'은 전세계 600만 유저를 대상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초이락게임즈는 '룬즈오브매직'의 서비스 이관 작업을 완료한 직후부터 새로운 마케팅과 이벤트로,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또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해 올 연말이면 로컬 서비스 버전(챕터5)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로컬 서비스 버전(챕터5)에서는 종족 2개, 인던 4개, 존 3개가 추가되며, 최고레벨이 75레벨로 상향된다.

기존 iMBC에서 게임을 즐기던 유저는 누구나 간단한 이전 신청을 통해 캐릭터를 그대로 옮길 수 있다. 14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이전을 신청하는 모든 회원에게 가방체험권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서 사용이 가능한 엔코인 1만 코인을 지급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