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류수영 대학 시절, "女후배 구하려다 男선배에 뺨맞고 미소"

by

'류수영 대학시절'

개그맨 이승윤이 배우 류수영의 대학 시절을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13일 오전 11시30분 방송되는 tvN 'eNEWS-기자 Vs 기자'에서는 예능 대세로 떠오른 '진짜 사나이' 류수영의 매력 탐구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는 류수영과 명지대학교 경영학과에서 함께 공부한 이승윤이 출연해 류수영의 대학시절 모습을 폭로한다.

이승윤은 "류수영은 대학 때도 지금 방송을 통해 공개된 모습과 달라진 게 없는 친구"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류수영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긍정의 아이콘으로 등장하고, 무한 긍정 에너지로 주변 사람들에게 힘을 주는 인물인데 사실 대학 때도 마찬가지였다"며 "대학 시절 한 여자 후배를 구하기 위해 한 남자 선배에게 뺨까지 맞았지만 화는커녕 미소를 지으며 악화될 뻔한 상황을 무마시키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승윤과 류수영은 명지대학교 전통무예 동아리에서 만나 우정을 이어왔다. 두 사람은 1998년 KBS '캠퍼스 영상가요제'에서 차력쇼를 선보이며 명지대학교 편에서 1등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고, 이어 SBS '최고의 밥상'에 출연해 요리와 함께 차력쇼를 선보여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편 '긍정의 아이콘' 류수영의 매력은 이날 오전 11시30분, 오후 6시 tvN 'eNEWS-기자 대 기자'에서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