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선혜윤 근황? 신동엽 “아내는 집에서 곤히 주무신다”

by

'선혜윤 근황'

개그맨 신동엽이 아내 선혜윤 PD의 근황을 공개했다.

신동엽은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아내 선혜윤 PD 근황과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를 밝혔다.

이날 신동엽은 선혜윤 PD와 첫 만남에 대해 "방송국 엘리베이터에서 우연히 만나 첫눈에 호감이 가서 옆에 있던 아는 PD에게 물었더니 신입사원이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는 "아주 상큼했다. 회식할 때마다 '그 신입사원을 불러보라'고 말했다. 이후 PD들과 함께 어울리고 술도 먹고 식사도 하면서 자연스럽게 오빠 동생으로 지냈다"며 "술에 취하면 먼저 전화를 했다. 마음이 약간 싱숭생숭해질 수 있는 얘기들을 술기운에 했다. 난 독신주의자였기에 결혼하지 말아야겠다고 마음을 먹은 상태였다"고 털어놨다.

이어 "전화를 끊고 난 몇 달 동안 전화를 안 했는데 아내는 연락이 안 오니까 자길 가지고 논다고 오해했던 모양이다. 전화했더니 이젠 전화하지 말아 달라고 하더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신동엽은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그 방송국에 있는 남자 PD와 여자 PD가 결혼한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아내가 결혼한다는 말을 듣고 가슴이 뻥 뚫린 것처럼 굉장히 허무하고 미칠 것 같더라. 대시라도 제대로 해 사귀어볼 걸 하는 후회가 들어 너무 마음이 아팠다"며 "그때 아내에 대한 내 마음을 깨닫고 축하한다고 전화를 했다. 근데 알고 보니 다른 여성 PD의 결혼식이었다. 그 순간 너무 좋아 소리를 지르고 싶었다. 이후 정식으로 프러포즈했다"고 말했다.

이날 DJ컬투는 선혜윤 PD의 근황을 물었고, 신동엽은 "워낙 일이 늦게 끝난다. 일 끝나고 회식하고 들어가면 아내는 집에서 자고 있다. 곤히 주무시고 계신다"고 답했다. 이어 "4개월 전부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 제작진에게 계속 얘기를 해서 가까스로 3박 4일 휴가를 떠나게 됐다"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선혜윤 PD 근황에 네티즌들은 "선혜윤 신동엽과 잘 사는 듯", "선혜윤, 신동엽 사업 망했을 때 마음 고생 했을 듯", "선혜윤 PD 요즘엔 남편 활약에 살맛 날듯"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