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꽃보다 할배' 3주 연속 시청률 최고기록 경신

by

tvN '꽃보다 할배'가 뜨거운 인기 속에 3주 연속 시청률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9일 방송된 '꽃보다 할배' 6화는 평균 시청률 6.65%(닐슨코리아, 케이블 가입가구 기준), 최고 시청률 9.66%까지 치솟으며 시청률 수직 상승세를 보였다. 이번 회차에서도 전연령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수도권 최고 시청률은 12.34%를 기록하는 저력을 보였다. 특히 타깃 시청층인 2049 시청률은 3.23%로 지상파와 케이블을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위스의 수도 베른과 '알프스의 여왕' 마터호른을 품고 있는 베르마트에서의 일정을 소개했다. 베른역에서 만나기로 한 한지민과의 만남이 불발되자, 내비게이터의 기능을 상실한 이서진이 5단 멘붕에 빠지며 더불어 할배들까지 혼란을 겪게 되는 일화가 그려졌다. 이서진의 구원 투수로 나선 박근형은 능동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지만 마터호른의 여정을 마지막으로 귀국길에 올라 할배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진한 아쉬움을 남겼다.

'꽃보다 할배' 6화는 10일 오후 4시-밤 12시 10분, 11일 오후 1시에 재방송된다.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