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파파, 파파 돈 크라이 음원 출시'
엠넷(Mnet)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에 출연한 '미스터 파파'의 '파파 돈 크라이(Papa Don't Cry)'의 음원이 공개된다.
9일 밤 방송된 '슈스케5' 서울 지역 예선에는 5인조 밴드 '미스터 파파'가 출연, 자작곡 '파파 돈 크라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했다.
'미스터 파파' 는 차진영(보컬), 조삼희(기타), 이명원(베이스), 김석원(건반), 이상훈(드럼)으로 구성된 밴드로, 멤버 모두 한 가정의 가장인 '아빠 밴드'.
이날 방송에서 선보인 노래 '파파 돈 크라이' 는 밴드 멤버 김석원의 자작곡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울고 가족 앞에서 웃는 이 시대 아빠들의 심정을 노래로 표현한 곡이다. 보컬 차진영의 블루스적인 색깔이 돋보이는 노래다.
특히 당일(10일) 엠넷 닷컴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파파 돈 크라이'가 공개. 그동안 '슈스케' 참가자의 음원 출시가 생방송 경연 무대 이후였던 점을 감안하면, 첫 방송에서 음원 출시는 무척 이례적인 일이다.
첫 방송에 등장한 예선 참가자의 참가곡이 음원으로 발매되는 데는 심사위원인 이승철, 윤종신, 이하늘도 이미 얼굴을 알고 있을 정도의 놀랄 만한 멤버 구성과 음악적 실력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미스터 파파'의 보컬 차진영은 MBC 드라마 '종합병원', KBS1 드라마 '좋은 걸 어떡해' 등 인기 드라마의 OST 참가와 1996년 발표한 록 발라드 '애니아'로 널리 알려진 실력파 전직 가수.
'슈스케5'의 음원 발매를 담당하는 CJ E&M 측은 "'미스터 파파'는 프로그램 사상 국내 최고 수준의 음악적 실력을 자랑하는 뮤지션들의 조합이자 가수들이 먼저 인정하는 세션 연주자들로 구성된 밴드다"고 설명했다.
한편 '슈스케5'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영되며, 올해도 실력파 참가자들의 오디션 곡이나 생방송 경연 미션 곡들을 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해당 방송에는 미스터 파파 외에도 차인표 아들 차정민, 정다희, 미모의 자매도전자, 정비공으로 일하고 있는 박시환, 허당 청년 박재정, 랩도 록도 발라드도 자신 있다는 오광수 등이 출연해 주목받았다.
미스터 파파, 파파 돈 크라이 노래에 네티즌들은 "미스터 파파, 파파 돈 크라이 스타성은 부족하지만 진심어린 무대", "미스터 파파, 파파 돈 크라이, 내로라 하는 세션맨들이 왜저렇게 어려운걸까?", "미스터 파파, 파파 돈 크라이, 윤종신 눈물에 나도 울컥", "미스터 파파, 파파 돈 크라이 애절함이 돋보였다", "미스터 파파, 파파 돈 크라이 아빠들 힘내세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