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빅뱅 대성, 폭발적 가창력으로 日 관중 사로잡아

by

빅뱅 대성이 일본 대형 여름 축제인 '에이네이션'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중들을 사로 잡았다.

대성은 지난 4일 일본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일 체육관에서 열린 'a-nation island 히트 아일랜드 카니발 2013'에 참석했다.

'에이네이션'은 일본 대형레코드 회사 에이벡스 그룹이 200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여름 야외 라이브 투어로, 지난해 일본 현지에서 총 50만명 이상 관객을 동원한 일본 최대 규모의 여름 축제다.

이번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한 대성의 등장과 동시에 공연장의 열기는 최고조에 달했다.

총 7곡을 가창한 가운데 지난 7월 31일 발표한 대성의 첫 일본 싱글 'I LOVE YOU'를 선보였을 때에는 마음을 울리는 대성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많은 팬들이 감격의 눈물을 흘리는 모습도 보였다.

대성은 "지난해 빅뱅 다섯 명으로 a-nation에 출연했습니다만, 올해는 저 혼자 이런 멋진 이벤트에 출연 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도 솔로 활동을 지지해 주시는 팬 여러분의 응원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고 소감을 밝혔다.

대성의 일본 첫 싱글 'I LOVE YOU'는 오리콘 싱글 데일리 랭킹 4 위에 오르며 현지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일본에서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성은 하반기에는 다시 빅뱅으로 돌아가 오는 11월16일, 17일 세이부 돔을 시작으로 총 6도시 15공연으로 72만1000명을 동원하는, 해외 아티스트 사상 첫 일본 6대 돔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