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네이처리퍼블릭, ‘원조 수딩젤’ 1,000만 개 돌파 기념 이벤트

by

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원조 수딩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의 1,000만 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오는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에서 정품 수딩젤 1,0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제품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공식 페이스북에 나만의 수딩젤 활용법을 남기면 1,000명을 추첨해 수딩젤 정품을 선물한다. 페이스북의 기존 친구뿐 아니라 새롭게 좋아요를 누른 팬까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 제품은 2009년 7월 여름 한정 기획상품으로 출시했으나 엄청난 용량과 뛰어난 효과, 착한 가격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짐승젤'이란 애칭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입소문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수십 여 차례 품절 사태를 기록하며 정규 품목으로 승격됐고 알로에 수딩젤의 원조로 화장품 시장에 수많은 모방 제품을 낳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미국의 3대 유기농 인증기관인 CCOF의 인증받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활용법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수분팩과 보디 크림, 애프터 셰이브 크림, 헤어 에센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곳에 남녀노소 모두 사계절 내내 쓸 수 있다. 여름에는 냉장 보관했다가 자극받은 부분에 발라주면 피부 진정과 부기 완화팩으로 활용할 수 있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섞어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촉촉한 윤광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헤어 연출시 트리트먼트에 적당량을 섞거나 부분적으로 갈라진 머리끝에 살짝 바르면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