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안나수이가 15주년을 맞아 안나수이만의 고풍스럽고 앤틱한 분위기를 한껏 살린 액세서리 한정판을 선보인다.
안나수이 액세서리 한정판은 안나수이의 시그너처인 패키지 디자인인 장미 무늬를 그대로 살려 여성 소비자들에게 특히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미니어처 박스와 손 거울, 티슈박스 케이스 세 가지로 구성됐다.
안나수이 미니어처 박스는 쥬얼리나 화장품 샘플을 보관하기에 좋아 화장대나 사무실 책상 등에 두고 쓰기 좋고, 안나수이 뷰티 미러는 장미 디자인을 극대화하여 여성미를 살린 휴대용 손거울, 마지막 안나수이 티슈박스 케이스는 검은색과 흰색의 장미 디자인이 한껏 고풍스러운 멋을 살려 장식용으로 럭셔리한 표현이 가능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안나수이는 또 15주년을 기념한 안나수이 파운데이션 키트를 함께 선보인다. 이 키트에는 한 번의 사용으로도 부드럽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모이스춰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8ml)와 한정판인 안나수이 파우더 파운데이션 케이스로 구성돼 여행용 파우치로도 좋다. 키트 디자인은 빈티지하면서도 안나수이의 상징인 프린트를 극대화해 클러치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5만9000원.)
안나수이 화장품의 15주년 기념 액세서리 한정판과 파운데이션 키트는 오는 9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10개점과 면세점, 롯데닷컴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수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