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샘해밍턴 눈물, “부대 입소 때문에 아내와 약속 못 지켰다”

by

'샘해밍턴 눈물'

방송인 샘 해밍턴이 '아내 바보' 눈물 병사로 등극했다.

최근 진행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녹화에서는 강철사단 청룡대대에 이어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에 전입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수색대원으로서 자격을 평가받는 정예수색교육 훈련에 동참했다.

수면시간 없이 40시간 연속으로 훈련이 진행되는 무박 훈련의 소식을 접한 멤버들은 시작부터 고된 훈련을 견뎌야 하는 압박감에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입구부터 전운이 감도는 이기자 부대에 도착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무박 훈련에 앞서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고 이야기가 진행되던 중 예상 밖의 일이 벌어졌다.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훈련에 임했던 샘 해밍턴이 갑자기 눈물을 흘리기 시작한 것.

샘 해밍턴은 "이기자 부대 입소 날과 겹쳐 아내와의 특별한 약속을 지키지 못했기 때문에 눈물을 흘렸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어 "아내랑 같이 있어주지 못했다. 결혼식도 못 해줬는데..."라며 아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내 감정을 추스른 샘 해밍턴은 첫 번째 훈련인 특공 무술에 참여하였으나 날렵하고 절도있는 특공 무술 동작에 버거워하며 연속적으로 조교에게 지적을 받았다. 여기에 설상가상으로 바지가 뜯어지는 대참사가 발생하기도 했다.

연속되는 수난으로 의기소침해진 샘 해밍턴은 결국 아내에 대한 미안함과 훈련을 수행하지 못한 답답함에 또 한 번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샘 해밍턴이 아내 때문에 눈시울을 붉힌 이유는 오는 4일 오후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