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브아걸, 정규 5집 29일 공개. 언니들의 매운맛 보여줄까?

by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의 정규 5집 앨범이 29일 정오 각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브아걸은 26일 타이틀곡 '킬빌'의 음산하고 강렬한 인상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정규 5집 앨범은 유명 작곡가 윤일상의 프로듀싱 아래 멤버 제아, 미료가 작곡, 작사에 참여 하였으며, 김이나, 프라이머리, 최자, A-TEAM, CANDY SOUND, DANCIS, EAST4A, HARANHN 등 뛰어난 작가진들과 함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새 앨범 타이틀곡 '킬빌'은 레트로 사운드에 현대적인 감각이 결합된 신나는 셔플 리듬의 팝으로 리더 제아와 작곡가 이규현이 함께 작곡하고 인기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한 남자에 대한 복수의 내용을 담은 중독성 강한 곡이다.

함께 공개된 '킬빌'의 뮤직비디오는 브라운아이드걸스 'Abracadabra', 'Sixth sense', 아이유 '좋은날', 써니힐 '만인의 연인', 인피니트 '다시돌아와', '추격자' 등의 뮤직비디오를 맡은 황수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층 부드러워진 메이크업과 안무동선 등 또한 멤버들이 이와같은 컨셉트를 직접 반영하였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킬빌의 잔혹함보다는 유쾌한 코믹함을 차용해 다소 강렬할 수 있는 스토리를 위트있게 풀어냈다.

이들은 28일 음원공개 전에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임으로 뮤직비디오와 음반에 대한 기대를 증폭 시키고 있다.

한편, 브아걸의 정규 5집 '블랙박스'는 30일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발매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