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준 깜짝 고백 "과거 문희준과 결혼하고 싶었다"

by

엠블랙 멤버 이준이 가수 문희준과 결혼하고 싶었던 과거를 고백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2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대표적인 입담꾼 김흥국, 사유리, 이준, 클라라가 출연해 '입방정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MC들은 게스트들의 입방정 행적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이준에게 "문희준을 너무 좋아해서 결혼하고 싶다는 발언을 한 적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이준은 "그건 사실이다"며 솔직하게 표현했다. "희준이 형이 정말 멋있고 닮고 싶었다"며, "실제로 초등학교 때 문희준과 결혼하겠다고 어머니께 말씀드렸다"고 설명했다.

상대인 문희준도 알고 있는 사실이라고 밝힌 그는 "정말 멋있고 닮고 싶으니까 그런 거다. 그건 존경이지 이성적으로 좋아한 건 아니다"고 해명하며, "분명히 지금 남자 초등학생 중 저랑 결혼하고 싶은 분들이 있을 거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MC 김구라가 "그럼 문희준에 대한 환상이 깨진 건 언제냐?"고 묻자, "지금 생각하면 어리석었다. 형으로서 좋아한다"고 답해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 이후 이준이 언급한 넓적부리황새가 주요 포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점령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