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준 넓적부리황새 언급에 '주요 포털 검색어 상위권 점령'

by

그룹 엠블랙 멤버 이준이 언급한 넓적부리황새가 주요 포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점령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준은 자신이 살면서 겪은 기이한 현상들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준은 "내 방에서 장지갑만한 바퀴벌레를 본 적이 있다. 바퀴벌레 표정이 보일 정도로 엄청 컸다"며 "기네스북에 등장할만한 사건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게스트들과 MC 모두 믿지 않자 "그래서 인터넷에 미국바퀴 특징을 쳐보고 한국바퀴, 기네스북에 오른 세상에서 제일 큰 바퀴벌레를 쳐봤는데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들이 "또 기이한 일이 뭐가 있냐"고 묻자 이준은 "사람만한 새가 있다. 머리가 저보다 더 크다. 인터넷에서 '넓적부리 황새'라고 쳐 봐라"라고 "그걸 얘기했더니 또 아무도 안 믿는다"고 답했다.

이어 이준은 팔은 양쪽으로 벌리며 "이만한 새우도 먹어봤다"고 말하자, 클라라는 "이 분 못 믿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김흥국, 사유리, 이준, 클라라 등 대표적인 입담꾼 4명이 출연해 '입방정 특집'으로 꾸며졌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