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달.콤커피, 꿀이 듬뿍 들어간 허니 음료 신메뉴 5종 출시

by

커피프랜차이즈 전문 ㈜달콤의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여름을 맞이해 영양 많고 달콤한 '꿀'을 주제로 한 허니 음료 신메뉴를 선보였다. 달.콤커피 허니 음료 신메뉴는 '허니큐브'와 '허니커피', '허니레몬디톡스', '허니레몬에이드', '허니G' 등 꿀이 들어간 음료 총 5종으로, 100% 국내산 꿀을 사용해 더욱 달콤하고 신선한 꿀맛을 선사한다.

시원한 우유 위에 커피얼음인 '큐브'를 곱게 갈아 얹고 꿀을 벌집모양으로 드리즐한 '허니큐브'는 마치 달콤한 아이스 라떼를 스무디처럼 먹는 듯한 색다른 맛을 선사하며, 살짝 저어 먹으면 '큐브'에서 나온 에스프레소의 진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시럽 대신 꿀을 넣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허니커피'는 더위를 날려주는 시원함과 달콤함이 특징. 몸매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을 위해 선보인 '허니레몬디톡스'는 상큼한 레몬스무디에 꿀과 레몬슬라이스를 넣어 한 잔만으로도 디톡스 느낌을 받는 음료다. 또한 '허니레몬에이드'는 꿀에 절인 레몬을 사용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하며, 쌉쌀하고 향긋한 인삼을 넣은 '허니G'는 주문 즉시 현장에서 인삼의 어린 뿌리를 직접 갈아 꿀과 우유를 넣은 메뉴로 인삼향과 꿀의 절묘한 조화가 일품이다. 가격은 '허니큐브' 5,500원, '허니커피' 4,500원, '허니레몬디톡스' 5,000원, '허니레몬에이드' 4,500원, '허니G' 6,000원이다. 달.콤커피는 각각의 색상 특성을 가진 신메뉴에 허니브라운(허니큐브), 허니블랙(허니커피), 허니옐로우(허니레몬디톡스), 허니블루(허니레몬에이드), 허니화이트(허니G) 등 애칭을 붙여 고객이 메뉴를 선택하는 재미와 함께 허니 음료를 더욱 친근하게 느끼도록 했다. 허니 음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달.콤커피 한진우 본부장은 "꿀은 달콤한 맛 뿐 아니라 비타민과 효소가 풍부해 몸에도 좋은 완전식품으로 더운 날씨에 지친 고객의 입맛을 잡고, 체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꿀로 만든 신메뉴를 기획했다"며 "달.콤커피만의 시그니쳐 메뉴인 '큐브'를 활용한 '허니큐브'와 인삼을 넣은 '허니G'등 시원하고 달콤한 달.콤커피 허니 음료와 함께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