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루폰-아이파크몰 온·오프라인 연계 상생 마케팅 실시

by

글로벌 No.1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은 온?오프라인 연계 상생 마케팅의 일환으로 서울 용산 현대아이파크몰(대표이사 양창훈)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고 신상품부터 세일상품까지 구매 가능한 '아이파크몰 상품교환권'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각 브랜드별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양사는 패션 및 유아동, 스포츠, 아웃도어, 언더웨어, 액세서리 등 아이파크몰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더욱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직접 보고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에 그루폰은 플라스틱아일랜드 등 여성의류 브랜드부터 리바이스 등 캐주얼의류 브랜드까지 총 73개 브랜드 매장의 신상품부터 세일상품까지 추가 20% 중복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교환권을 판매한다.

모바일 상품교환권은 PC는 물론 그루폰 스마트폰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휴대폰 문자로 바코드 타입으로 발송되는 상품교환권은 제휴 매장에서 상품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상품교환권 판매는 내달 2일까지이며 구매한 즉시 사용 가능하며, 현장에서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추가 구매시에도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본 상품교환권은 내달 25일까지 유효하다.

본 상품교환권으로 정상가 36만 5천원의 탠디 여성 샌들을 구매할 경우, 매장 할인가 29만 2천원에서 추가로 20% 할인된 23만 3,600원에 살 수 있는 구매 효과를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루폰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용산 아이파크몰 3, 4층 패션관 제휴 매장은 △르샵, 에고이스트, 로엠 등 영캐주얼 브랜드 27개 △지오다노, 폴햄, 지바이게스, 카이아크만 등 유니섹스캐주얼 브랜드 25개 △플라스틱아일랜드, 숲 등 영트렌디캐주얼 브랜드 9개 △코데즈컴바인언더웨어, 햇즈온 등 언더웨어 및 액세서리 브랜드 5개 △텐디, 고세, 소다 등 구두 브랜드 7개(행사상품 제외) 등 총 73개이며, 해당 매장의 신상품, 세일상품, 기획상품 등 전 품목을 추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이번 현대아이파크몰과의 프로모션 진행은 온-오프라인 연계 상생 마케팅을 통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 전달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라며, "그루폰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 및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