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은 온?오프라인 연계 상생 마케팅의 일환으로 서울 용산 현대아이파크몰(대표이사 양창훈)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고 신상품부터 세일상품까지 구매 가능한 '아이파크몰 상품교환권'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각 브랜드별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양사는 패션 및 유아동, 스포츠, 아웃도어, 언더웨어, 액세서리 등 아이파크몰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더욱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직접 보고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에 그루폰은 플라스틱아일랜드 등 여성의류 브랜드부터 리바이스 등 캐주얼의류 브랜드까지 총 73개 브랜드 매장의 신상품부터 세일상품까지 추가 20% 중복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교환권을 판매한다.
모바일 상품교환권은 PC는 물론 그루폰 스마트폰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휴대폰 문자로 바코드 타입으로 발송되는 상품교환권은 제휴 매장에서 상품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상품교환권 판매는 내달 2일까지이며 구매한 즉시 사용 가능하며, 현장에서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추가 구매시에도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본 상품교환권은 내달 25일까지 유효하다.
본 상품교환권으로 정상가 36만 5천원의 탠디 여성 샌들을 구매할 경우, 매장 할인가 29만 2천원에서 추가로 20% 할인된 23만 3,600원에 살 수 있는 구매 효과를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루폰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용산 아이파크몰 3, 4층 패션관 제휴 매장은 △르샵, 에고이스트, 로엠 등 영캐주얼 브랜드 27개 △지오다노, 폴햄, 지바이게스, 카이아크만 등 유니섹스캐주얼 브랜드 25개 △플라스틱아일랜드, 숲 등 영트렌디캐주얼 브랜드 9개 △코데즈컴바인언더웨어, 햇즈온 등 언더웨어 및 액세서리 브랜드 5개 △텐디, 고세, 소다 등 구두 브랜드 7개(행사상품 제외) 등 총 73개이며, 해당 매장의 신상품, 세일상품, 기획상품 등 전 품목을 추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이번 현대아이파크몰과의 프로모션 진행은 온-오프라인 연계 상생 마케팅을 통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 전달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라며, "그루폰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 및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