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밀레, 전쟁 사진의 거장 로버트 카파 100주년 사진전 후원

by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오는 8월 2일 개막하는 로버트 카파 100주년 사진전을 공식 후원하며 밀레 고객 및 전시회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위대한 전쟁 사진의 역사를 만들어낸 포토 저널리스트 로버트 카파(Robert Capa, 1913~1954)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전이다. 로버트 카파의 동생 코넬 카파가 직접 선택하고 인화한 뉴욕 ICP(국제사진센터) 소장 오리지널 프린트 160점이 공개되며, 세종문화회관에서 오는 8월 2일부터 10월 28일까지 약 석 달 간 개최된다.

밀레는 이번 사진전을 공식 후원하며 VVIP 고객인 '러브 앤 쉐어링 카드' 고객을 별도 초청해 큐레이터의 설명과 함께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장 및 카파전 공식 사이트(http://www.robertcapa.co.kr)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밀레 배낭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기도 하다.

밀레 관계자는 "전쟁 사진의 신화를 만들어낸 위대한 예술가 로버트 카파 탄생 100주년이라는 뜻 깊은 해에, 이 같은 양질의 전시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며 "앞으로 밀레는 보다 다양한 형식과 분야의 예술이 대중과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