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과학의 스킨케어 브랜드 크레모랩(대표: 이상화)이 홍콩에서 브랜드 단독으로 성공적인 론칭을 진행했다.
이번 홍콩 단독 런칭은 아시아의 대표적 뷰티 리테일 브랜드 샤샤(SaSa)가 주최한 것으로 샤샤에 입점 되어 있는 브랜드 중 크레모랩만 단독으로 홍콩에 소개되었으며, 단일 브랜드의 단독 런칭은 샤샤에서도 이례적인 일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크레모랩이 입점한 홍콩의 샤샤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리테일 그룹으로 현재 홍콩을 비롯해 마카오, 중국, 타이완, 싱가포르 등 아시아 각국에서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책임지고 있다.
크레모랩의 이번 런칭은 홍콩의 번화가인 코즈웨이베이에서 진행되어 프레스는 물론 많은 홍콩의 많은 뷰티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석해 크레모랩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보여줬다. 또한 크레모랩은 이번 론칭을 계기로 홍콩 전역 샤샤에 입점하며 주력제품인 수분 크림을 비롯, 미스트, 발효 에센스 등 T.E.N. 워터를 활용한 크레모랩 전 라인을 소개하고 뷰티 한류의 인기를 극대화 할 전망이다.
크레모랩의 서혜은 본부장은 "크레모랩만의 독자적인 성분과 동양생명과학의 기술력을 결합한 크레모랩은 국내는 물론 홍콩,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해외에서 먼저 사랑 받아온 브랜드로, 탁월한 보습력과 프리미엄한 이미지가 해외 진출 성과의 원인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크레모랩은 이와 같은 분위기에 힘입어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공격적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크레모랩은 동양그룹이 헬스케어 사업을 통해 처음 선보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모공 사이즈보다 작은 수분 입자의 독자적인 T.E.N.워터가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율을 높이는 피부 전달 과학 브랜드다.
크레모랩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 엔조이뉴욕, H mall, 갤러리아몰 등 유명 온라인 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