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초복, 여름을 위해 친환경 유기농 보양식 준비하세요!

by

유기 친환경 식품 전문 ㈜초록마을(www.choroc.com 대표이사 박용주)이 오는 7월 21일까지 '초록마을 1등 보양식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초복(7월 13일)을 맞이해 삼계탕과 백숙용 재료, 장어, 오리고기, 제철과일 등 총 100여개 보양식 관련 제품을 할인 하고 나선 것.

초복을 앞두고 보양식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커지고 있지만 외식에 대한 가계 부담감 또한 큰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재료의 구입부터 조리까지 직접 해결하려는 가정이 늘고 있어 초록마을의 초복맞이 행사가 알뜰 주부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번 초록마을 행사의 큰 장점은 '알뜰함'과 '간편함'이다.

실제 초록마을 행사 상품을 이용해 삼계탕을 조리할 경우(2인 기준) 친환경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시중 삼계탕 전문점에 비해 최소 15%에서 최대 25%까지 저렴하게 맛 볼 수 있다.

또한 장보기가 쉽지 않고 시간이 넉넉치 않은 맞벌이 주부들을 위해 삼계용닭과 백숙용닭 등 보양식 재료를 속재료 모음(황기 5g, 당귀 5g, 상지 8g, 대추 10g, 헛개나무 25g, 엄나무 40g/국내산)과 유기농 새싹삼 세트(5뿌리)를 판매해 간편하고 빠르게 조리를 할 수 있어 인기를 더하고 있다.

더불어 여름철 으뜸 보양식으로 사랑 받고 있는 '민물/바다 장어'와 '자연산 제주 돌문어', '참문어' 등 산지 직송 수산물 역시 판매하고 있고,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 친환경 천도복숭아, 포도, 머스크메론 등과 아이들을 위한 여름철 건강간식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초록마을 상품본부 이도헌 본부장은 "최근 지속되고 있는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주고자 산지와의 사전 협의를 통해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여 업계 최저가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로 알뜰 쇼핑과 편리함을 더해 '이열치열' 여름나기를 유기농 여름 보양식 재료와 함께 할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예약 및 문의는 전국 초록마을 매장과 초록마을 온라인 매장 모두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