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올 여름 상큼한 망고와 도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망고 도넛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The 아이스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인 망고 도넛은 망고필드, 망고 츄이스티, 망고머핀 등 총 3종으로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여름이 준 선물로 불리는 열대과일 망고를 베이스로 한 것이 특징이다.
'망고필드'는 상큼달콤한 망고필링과 부드러운 도넛이 만나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입 안에 사르르 녹는 도넛 속 망고가 상큼한 향과 함께 입안 가득 달콤함을 전해준다. 권장 소비자가격 1,200원.
'망고 츄이스티'는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츄이스티와 열대과일 망고가 만난 제품으로 쫀득쫀득한 츄이스티와 망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격 1,300원. '망고머핀'은 머핀 위에 망고 다이스가 타핑되어 더욱 진한 망고 맛으로 더운 여름 입맛을 돋게 한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2,000원.
한편 이번 도넛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올 여름 휴가지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The 아이스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 1만 2,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The 아이스백'을 4,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소진 시까지. 일부매장 제외)
'The 아이스백'은 블루컬러의 산뜻한 디자인에 방수와 단열이 가능한 다용도 보냉 가방이다. 넉넉한 사이즈에 휴대가 간편하여 휴가지나 야외에서 음료나 과일 등을 시원하게 보관하는데 유용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최근 여름철 대표 과일 망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상큼한 망고가 들어있는 도넛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망고도넛도 맛보고, 'The 아이스백'으로 올 여름 바캉스를 알차게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