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드래곤이 만든 글라소비타민워터 신상품 출시

by

지드래곤(G-Dragon)의 예술적 영감으로 탄생한 스페셜한 뮤즈, 'g-creator'가 찾아온다.

한국을 대표하는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세터이자 팝 컬쳐 아이콘인 지드래곤(G-Dragon)은 평소 자신이 즐겨 마시는 글라소 비타민워터(www.youtube.com/user/chglaceau)의 프로젝트 디렉터로 선정 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뉴욕 오리지널의 글라소 비타민워터에 서울의 캐주얼한 감성과 지드래곤의 유니크한 영감으로 탄생한 글라소 비타민워터 'g-creator(peach-mango/2,000원)'가 출시 되는 것.

2013년 국내 런칭 4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g-creator(지-크리에이터)'는 글라소(Glaceau)를 뜻하는 'G'와 창조적인 생각으로 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들을 일컫는 'CREATOR(cultural creative class)'가 결합한 것으로, 음악의 작사ㆍ작곡은 물론 패션과 예술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지드래곤이 'CREATOR'의 대표주자 로서 평소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영감을 받는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것으로 의미가 크다.

'g-creator'는 '세상의 하나뿐인(One of a kind) 창의력'을 일깨워주는 오렌지 컬러에 '피치'와 '망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비타민 B6와 리보오스(ribose)를 첨가해 만들어졌다. 7월 1일부터 편의점과 식품점을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2,000원(편의점 기준)이다.

GD에 영감에 의해 탄생된 g-creator 아트라벨은 '톡! 건들면 터져 나올 듯한 아이디어'로 가득한 풍선을 형상화해서 제품의 이름을 그래피티(graffiti) 형식으로 완성했다. GD의 힙합 스피릿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타이포그라피는 화려한 색채감과 함께 CREATOR들의 자유분방함과 위트를 생동감 있게 전달했다.

한편, 7월 5일 열리는 'Be 글라소, 색다른 파티'에서는 지드래곤이 프로젝트 디렉터로서 글라소 비타민워터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히는 한편, 글라소 비타민워터 만의 특별함을 키워드를 경험하고 신제품인 g-creator가 공개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뉴욕(50cent), 런던(제시제이), 도쿄(Mr. Verbal) 등 패션 1번지라 불리는 트렌디한 도시에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전세계 트렌드세터들의 호응을 이끌었던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국내 런칭 4주년을 맞아 한국을 대표하는 팝 컬쳐 아이콘 지드래곤과 함께 'g-creator'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지드래곤의 유니크한 영감으로 탄생한 패셔너블한 아트라벨을 감상하며, 이제까지 맛보지 못했던 오렌지 빛깔의 피치-망고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풍미를 마음껏 느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