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과학의 물이 다른 화장품 크레모랩(www.cremorlab.co.kr)에서 산소수와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T.E.N. 크레모 오투 버블 에너자이징(O2 bubble energizing mask)를 출시했다.
오투 버블 에너자이징 마스크는 보글보글 톡톡 터져 나오는 산소수의 풍부한 활력 에너지와 피부 리듬을 정상화시키고 생기를 되찾아주는 디톡스 마스크 제품. 산소수와 함께 미네랄이 풍부한 크레모랩만의 독자적인 T.E.N.워터가 모공 속 노페물을 제거하고 피부결 촘촘히 수분을 공급해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안색을 환하게 관리해주는 슈퍼푸드의 상징 아사히베리 추출물과 레몬의 약 34배 비타민 C를 자랑하는 아세로라 추출물이 피부 컨디션을 편안하게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에 도톰하게 펴 바르고 5분정도 기다리면 산소수가 보글보글 올라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때가 바로 산소수가 피부 깊숙이 침투, 에너지를 전달하는 오투 버블 에너지 타임. 산소수가 피부에 충분히 침투된 후 가볍게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씻어내면 한결 화사해진 안색을 경험할 수 있다.
크레모랩의 T.E.N. 크레모 오투 버블 에너자이징 마스크는 전국 올리브영과 드럭스토어, 유명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