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루폰, 무라카미 하루키 신작 소셜커머스 단독 예약 판매

by

글로벌 No.1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은 '그루폰 프리세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일본의 베스트셀러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를 10% 선 할인은 물론 10% 그루폰 캐시 추가 적립의 혜택까지 마련해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3일동안 예약 판매한다.

그루폰 프리세일 프로젝트는 대중성과 희소성, 그리고 차별성을 고려해 엄선한 상품을 높은 할인 혜택과 함께 먼저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했으며, 3년만에 독자들에게 돌아온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를 본 프로젝트의 첫 번째 상품으로 선정했다.

이에 그루폰은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을 10% 선 할인된 1만 3천 320원에 판매하며, 10% 그루폰 캐시 추가 적립 혜택과 함께 3일의 예약기간 구매자 모두에게 프란츠 리스트의 피아노곡 '순례의 해' (리자르 베르만 연주) 중 '르 말 뒤 페이' 음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중 10명을 추첨해 '순례의 해' CD를 증정한다. 해당 곡은 소설 속 모티브가 되었던 곡으로 화제가 되었다.

지난 2009년 발간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1Q84' 이후 3년만에 발간된 이번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은 지난 4월 일본에서 출간되어 7일 만에 100만 부 이상 판매 기록을 세운바 있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엄선해 더 빨리 만나보게 하는 것 또한 그루폰이 줄 수 있는 혜택이라 생각한다"며,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그루폰 프리세일 프로젝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