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로컬푸드 배달 홈팜스 "스칸디맘 잡았다"

by

(주)로가닉이 스칸디 맘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았다. 친환경 브랜드 홈팜스를 통해서다. 스칸디맘은 친환경적이면서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식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엄마들을 지칭하는 신조어다.

홈팜스는 철원, 포천, 민통선 지역의 친환경 로컬푸드 중 150명의 전문 조리사가 엄선한 필수 농축수산물 7~8가지를 매주 꾸러미로 구성하여 당일 배송하고 있다. 주문 받은 제품을 새벽에 재취하여 로가닉 프레쉬센터에서 검수, 포장한 뒤 당일 발송하기 때문에 집에서 신선한 로컬푸드를 바로 받아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꾸러미 상품은 29,900원에 제품을 구성하여, 단품으로 구입할 때보다 20~30% 저렴한 가격으로 매주 1회의 알찬 꾸러미를 가정에서 직접 받아 볼 수 있도록 하여 합리성을 추구하는 이들의 선택을 돕고 있다.

또한 홈팜스 꾸러미를 매달 2회 이상 구입하는 연간 회원에게는 ㈜로가닉에서 운영하는 '해우리' '숭례문'의 할인혜택과 더불어 친환경 농장 체험장인 ㈜로가닉의 에듀랜치 주말농장에서 자유롭게 경작 할 수 있는 텃밭이 제공된다. 꾸러미로 건강도 챙기고 아이들과 함께 자연 체험도 할 수 있어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