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http://www.k-swiss.co.kr)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블레이드 트레이닝복'을 출시했다.
'블레이드 트레이닝복'은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로 구성됐으며 땀흡수와 건조성이 탁월한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 장시간 운동해도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부터 허리까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을 강화했다.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케이스위스는 '블레이드 트레닝복'에 더운 날씨를 피해 밤에 운동하는 나이트 러닝족을 위한 긴팔 후드집업도 함께 구성했다. 이 제품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블레이드 트레이닝복'의 디자인은 절개라인을 가미해 스포티하면서도 슬림해 보이는 것이 특징. 상의는 밝은 컬러, 하의는 무채색 컬러로 믹스매치해 개성을 강조한 스타일리시한 러닝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여성 제품의 경우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 날씬한 바디라인을 뽐낼 수 있다.
가격은 상의 5만 4,000원, 하의 4만 8,000원, 후드집업은 8만 9,000원이다.
㈜화승 케이스위스 의류용품기획팀 한혁수 팀장은 "여름철에는 무엇보다 땀흡수와 건조가 잘되는 운동복을 선택해 쾌적한 상태에서 운동을 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며 "블레이드 트레닝복'은 뛰어난 소재와 기능을 적용해 실내 활동은 물론 야외 스포츠 활동 시에도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