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성카드,'청담 23 by SAMSUNGCARD' 출시

by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치훈)가 8월 31일까지 강남구 청담동의 패션, 다이닝, 뷰티 업종 대표가맹점 23곳에서 모바일 쿠폰을 제시하고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청담 23 by SAMSUNGCARD'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청담동에 위치한 비이커, 10 꼬르소 꼬모 서울, 산타마리아 노벨라 등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청담동 주변 가맹점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문자메세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에 삼성카드 전자지갑 어플리케이션인'm포켓'을 설치한 회원은'm포켓'에서도 손쉽게 해당 모바일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청담동 최고의 핫플레이스인 23개 대표가맹점에서 패션, 다이닝, 뷰티 업종별로 최대 50% 할인 혜택, 스페셜 기프트, 무료메뉴 제공 등 다양한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행사 대상점은 다음과 같다. ▲트렌디 패션 : 비이커, 10 꼬르소 꼬모 서울, 란스미어, 토리버치,릭오웬스, 슬로웨어 ▲베스트 다이닝 :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다담, 몽중헌,소울 투 갓, 애술린, 랩24, 루카511, 그릴H 등 ▲럭셔리 뷰티 : 산타마리아 노벨라, 이경민 포레, 고원, 김청경 헤어페이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행사 가맹점 안내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www.samsungcard.com)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삼성카드는 부산 해운대의 '해운대22 by SAMSUNGCARD'에 이어 대구와 울산에서도 지역 특화 마케팅을 선보인다.

우선 대구에서는 7월 31일까지 대구 최고의 번화가인 동성로의 대표 외식가맹점 16곳을 대상으로'동성로 16 by SAMSUNGCARD'를 진행한다.

동성로 인근 백화점 및 영화관(CGV대구,CGV대구한일,CGV대구현대, 롯데시네마 동성로점 등)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문자메세지로 모바일 쿠폰을 제공받아 주변에 위치한 대표 외식가맹점 16곳에서 최대 30% 할인 및 무료메뉴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울산에서도 8월 31일까지 울산 대표 핫플레이스 삼산 지역의 대표 외식가맹점 10곳에서 모바일 쿠폰을 제시하고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산 10 by SAMSUNGCARD'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 핫플레이스 이태원을 시작으로 부산 해운대에서 진행한 삼성카드의 지역 특화 마케팅을 확대하여 서울 청담과 대구, 울산에서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대표명소에서 삼성카드의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