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대상웰라이프, 체중조절용 '하루영양愛 다이어트' 출시

by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가 체중조절용 식사대용식 '하루영양愛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160㎉로 하루영양愛 제품 중, 가장 낮은 칼로리를 자랑한다. 실제로 고소한맛, 고구마맛 등 기존 제품보다 약 20% 정도 가량 칼로리를 낮췄다.

이번에 출시한 '하루영양愛 다이어트'는 칼로리는 낮췄지만, 체중조절 시 필요한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열량영양소와 비타민 12종, 미네랄 9종을 모두 함유하고 있다. 또한, 3가지 복합단백질(대두단백, 유단백, 카제인)과 식이섬유,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를 넣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식이섬유는 식사의 칼로리 밀도를 낮추고, 포만감을 주며,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여 체중과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것이 인체적용시험, 동물시험 및 시험관 시험을 통해서 확인되었다.

'하루영양愛 다이어트' 한 캔을 마시면 1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 단백질 10%, 칼슘 32%, 철 25%, 아연 24%와 각종 비타민은 물론, 나이아신, 엽산을 25% 이상 섭취할 수 있다. 따라서, 식사대용으로 섭취하면 영양밸런스를 유지하면서 체중조절을 할 수 있다.

달콤한 바나나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대상웰라이프 김선희 CM은 "바쁜 일상 속에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영양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200㎖ 1캔에 가격은 2,200원이며, 대상웰라이프 녹즙 웰디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