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너시스 BBQ 자회사 ‘우쿠야’ 창업설명회

by

국내 최대 최고 외식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그룹이 선보이는 새로운 컨셉의 일본식 우동·돈까스 전문점 '우쿠야 우동앤돈까스'(대표 김도균)에서 오는 6월 19일 수요일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우쿠야 우동앤돈까스' 는 기존의 우동앤돈까스 전문점인 유나인(U9)을 한단계 진화시킨 컨셉으로 세계식문화 과학기술원을 통한 메뉴개발 및 리뉴얼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맛이 살아있는 9가지 우동 및 돈까스메뉴'에 저녁매출을 책임지는 '샤브샤브와 마운틴 철판구이메뉴' 를 선보인다.

국내 최대 외식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 그룹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보장한다는 점도 매장 운영에 부담감을 가지는 예비창업자들의 고민과 걱정을 덜어준다.

창업비용은 점포임대료 및 추가공사를 제외한 1억 1천 수준이다. (99 , 30평 기준)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GNS우쿠야 대표(김도균)가 직접 상권 분석을 비롯한 사업 전반 내용을 소개하며 가락직영점을 방문하여 주방체험 및 대표메뉴 조리실습 및 대표메뉴 시식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 참석자 중 1명에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시중가 140만원 상당의 후라어기 1대를 증정한다.

우쿠야 우동앤돈까스에서의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은 오는 19일 수요일 오전 11시 제너시스 본사 국제회의센터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150-25 제너시스빌딩 지하1층)에 방문하면 된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이메일(u9@bbq.co.kr) 또는 전화(080-777-8292)로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