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가 2차 티저영상을 공개, 1차 예고편에 이어 누리꾼들에게 강력한 웃음을 선사했다.
12일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꽃할배, 열기구 스카이'라는 제목과 함께 한편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2차 예고영상으로, 해당 영상에는 연출을 맡은 나영석 PD와 제작진, '꽃할배' 멤버들이 어느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막내 백일섭은 나영석 PD의 "열기구를 한번 타는 것은 어떠시냐"는 미션 권유에 곧바로 "터져 죽으라고?"라며 반문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이순재는 나영석 PD가 "스카이다이빙, 이건 힘드시겠죠?"라고 묻자 "그건 관을 3개 가지고 가든가"라고 말해 스태프들을 박장대소케 했다.
앞서 지난 3일 '꽃보다 할배'측은 '꽃할배, 일섭다방'이라는 예고영상을 공개, 형님들에게 반항하며 앙탈(?)을 부리다 결국 종이컵에 믹스커피를 타는 '70세 막내' 백일섭의 모습이 그려지며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평균 나이 76세 어르신 배우들이 직접 주인공이 돼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맏형 이순재를 주축으로 둘째 신구, 셋째 박근형, 막내 백일섭과 젊은 피 이서진이 가이드 겸 짐꾼으로 출연, 9박 10일간의 좌충우돌 유럽배낭여행 이야기를 담아낸다. 오는 7월 초 방송 예정.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