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고은, 과거 열애 언급 "이제는 공개연애 하지 않겠다"

by

배우 한고은이 자신의 과거 연애사를 밝히며 "절대 공개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에 출연한 한고은은 과거에 공개적으로 교제했던 그룹 g.o.d의 박준형과 축구선수 샤샤에 대한 열애설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MC 강호동이 "아이돌 그룹의 제일 큰 형님과 사귀지 않았냐"라며 한고은의 과거 연애사를 조심스럽게 꺼내자, 한고은은 "박준형 씨? 그렇다"라며 전 남자친구의 이름을 직접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축구선수 샤샤와의 열애설에 대해서 한고은은 "그 친구와는 사귀지 않았다. 외국정서를 공유하며 친해졌을 뿐 이었다"라며 "아니라고 할 때마다 부풀려지는 소문에 좀 화가 났었다"라고 당시의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한고은은 "지금은 공개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말한다. 차라리 결혼 발표를 하는 게 나을 것 같다. '거짓말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제 오산이었던 것 같다"라며 "공개적으로 알려진 상태에서 헤어지면 잔해들이 주홍글씨처럼 남는다. 저에겐 좋은 추억일 수 있겠지만 또 다른 사랑을 시작할 때 이런 잔해를 갖고 시작해야 하는 게 불편하다"고 공개연애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친언니인 미스코리아 한성원때문에 나이를 속일 수 밖에 없었던 사연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