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인국 '주군의 태양' 캐스팅 "소지섭-공효진 호흡 영광"

by

가수 겸 연기자 서인국이 홍자매 작가의 신작 '주군의 태양'에 캐스팅됐다.

서인국은 SBS 새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쇼핑몰 킹덤의 보안팀장 강우 역에 캐스팅됐다.

서인국이 맡은 강우 역은 전쟁의 참상을 경험한 자이튠 부대원출신으로 군대 제대 후 사람을 지키는 보안 업무를 직업으로 선택한 독특한 이력을 가진 인물. 강우는 소지섭 소유의 쇼핑몰 킹덤 보안팀 팀장으로 새롭게 부임한 후 최선을 다해 맡겨진 업무를 수행하는 책임감 강하고 우직한 면모를 지난 성격의 소유자이다.

이에 대해 서인국은 제작사를 통해 "진혁 감독님과 홍자매 작가님들의 작품에 출연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또 소지섭 선배님, 공효진 선배님과 함께 연기를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좋은 기회인만큼 저도 열심히 해서 작품을 빛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군의 태양'은 호텔을 배경으로 인색하고 욕심 많은 유아독존 사장과 음침하고 눈물 많은 영감발달 여비가사 무섭지만 슬픈 사연을 지난 영혼들을 위로하는 신개념 '로코믹호러'장르의 드라마다. '주군의 태양'은 오는 8월 S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