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 푸름유원지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4th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
매년 봄가을에 열리며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이번 오토캠핑은 최근 인기를 더하고 있는 가족 캠핑 트렌드에 맞춰 '우리 가족 추억 만들기'를 주제로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접수를 받아 총 200가족(4인 기준)을 초청했다.
참가 고객의 범위를 확장해 쉐보레 전 차종 신규 구매 및 보유 고객은 물론 경쟁 차량 보유 고객까지 초대한 이번 오토캠핑에는 총 4500명 이상의 신청이 접수, 23대 1의 사상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참가 고객들은 1박 2일간 맨손 송어잡기와 수상 레포츠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롭고 활동적인 프로그램은 물론, 짚풀 공예, 천연비누 만들기 등 남녀노소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와 더불어 캠프파이어, 통기타 연주를 즐기며 자연과 어우러진 주말을 보냈다.
참석 고객 전원에게는 더모코스메틱 국내 1위 브랜드인 프랑스 유리아쥬(URIAGE)의 프랑스 온천수 미스트, 멀티 자외선차단 스틱 등이 포함된 여행용 세트가 선물로 제공됐다.
쉐보레 올란도는 탁월한 경제성과 더불어 가족 여행과 레저 활동에 적합한 성능 및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춘 ALV(Active Life Vehicle)로 오토캠핑족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캡티바는 새롭게 적용된 LED테일램프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외관 디자인 및 GEN II 파워트레인을 통해 한층 파워풀한 주행 성능과 정숙성을 확보해 도심 및 레저 라이프 등 어떠한 상황과도 어울리는 진정한 SUV로 평가 받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