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NS홈쇼핑,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NS정기배달' 서비스 론칭

by

NS홈쇼핑이 20일, 온라인 몰인 NS몰(www.nsmall.com)에서 친환경 상품으로 구성된 식재료를 배송하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 'NS정기배달'을 론칭했다.

NS홈쇼핑은 해올렛 '간세밥상'의 1주 1회 서비스를 기존가격보다 5천원 저렴한 4만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해올렛 '간세밥상' 서비스는 한 달 동안 식단과 배달 받고 싶은 횟수를 선택한 후, 일정한 금액을 내고 구매하면 정기적으로 제주도 산지에서 바로 수확한 친환경 식료품을 집까지 신선하게 배달 받는 서비스다. 한 주 단위로 횟수 선택이 가능하며, 6만 3천원 상당의 구성 상품을 5만원(주 1회 기준)에 만나볼 수 있다. (500건 한정 수량)

모든 식재료는 제주산 친환경 식재료로서, NS홈쇼핑이 생산업체를 직접 찾아가 친환경 상품의 품질과 생산상태를 주기적으로 점검한다고 덧붙였다.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선주문 후수확' 방식으로 운영되며, 개별 포장 및 아이스 박스 포장으로 생산지에서 집 앞까지 배송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정기배달 서비스는 위축된 친환경 농가의 유통 판로를 개척하고, 지속적인 수익 보장을 통해 더 질 좋은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다."라며 "식품 명문기업 NS홈쇼핑의 철저한 품질관리로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NS정기배달'에 많은 기대와 호응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상품 확대를 위해 제주 해올렛 외에도 지자체 및 지방 특산물, 유기농 농수축산물 생산자를 대상으로 제휴신청을 접수 중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